top of page

연예인 생일맞이 선한 영향력


 



요즘 연예인 팬층에서 생일 기념으로 세상에 많은 영향력을 선사하고 있다. 오늘 나는 그중 다소 독특한 행사에 대해 소개해 보고자 한다.

‘RM 숲 1호’ 서울 송파구 한가람로 65

인터넷에 치면 나오는 이 숲은 놀랍게도 팬들이 생일맞이 기념 이벤트로 하나하나 나무를 심어 만든 공간이다.



서울환경운동연합에서는 “방탄소년단 멤버 RM의 팬 250여 명과 함께 지난 8월 31일 토요일 잠실 한강공원 시계탑 앞에서 그의 26번째 생일을 축하기 위한 RM 숲 1호를 조성했다”고 밝혔다.

이 행사는 평소 환경에 관심이 많은 RM을 위해 팬들이 생각해낸 특별한 생일 파티였는데 환경 회복과 기후변화 대응, 미세먼지 저감 등의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었다고 한다. 조팝나무 1250그루를 심으며 숲 조성를 최초로 제안한 팬은 “RM숲 1호를 조성하는 활동에 국내외 팬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. 2020년에도 RM숲 2호를 조성하여 숲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도 맑고 신선한 공기와 쉼터를 제공하겠다”고 덧붙였다. 뿐만 아니라 팬들은 이 숲을 위해 RM이 태어난 날인 1994년 9월 12일을 뜻하는 199만 4천원과 912만원의 합산 금액 1천 111만 4천원을 기부했다.

이러한 활동으로 인해 다른 연예인 팬층도 자신의 연예인의 생일맞이로 숲 만들기에 동참하기 시작했다.


환경도 지키고, 연예인의 생일도 챙겨주는, 좋은 공기를 내뿜는 이러한 행사들이 앞으로 계속되었으면 좋겠다.




 

w.2803 김민서

Comentários


© 2023 by Train of Thoughts. Proudly created with Wix.com

bottom of page